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스프리, 더욱더 새로워진 신품종 썬골드 키위 출시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21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맛과 영양 면에서 더욱더 새로워진 제스프리 신품종 썬골드 키위를 11일 국내 출시했다.  

10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선보이는 썬골드 키위는 기존 골드키위에 비해 과즙이 풍부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강해졌다는 점이 특징이다. 표면에 털이 없고 매끈하여 골드키위를 닮았지만 골드키위처럼 뾰족한 꼭지가 없다. 크기도 기존 품종에 비해 조금 더 커졌으며, 출시 전 진행된 맛 평가에서 그린키위를 선호하는 소비자와 골드키위를 선호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바 있다.  


영양적인 측면에서는 다른 키위 품종에 비해 최고의 비타민C 함유량을 자랑한다. 썬골드 키위는 그린키위의 2배, 오렌지의 3배가 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및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C 외에도 비타민E, 엽산, 항산화 성분 등이 풍부하여 임산부, 수유부 및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과일이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의 윤민수 부장은 "영양가가 더욱 높고, 당도 및 산도의 이상적인 균형으로 한층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렌지의 3배가 되는 비타민C 함유량과 풍부한 비타민E, 엽산, 칼륨 등 몸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함유한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건강하고 쌩쌩한 하루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다"고 전했다.  

한편, 키위는 과일 중 최고의 영양소 밀도를 자랑하는, 영양가 높은 과일이다. 영양소 밀도 지수는 과일 100g에 함유된 17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과 하루 권장 섭취량을 비교한 점수인데, 그린키위는 11.4점, 썬골드 키위는 18.7점으로서, 오렌지(8.1), 딸기(8.0), 레몬(7.0) 등 다른 과일보다 훨씬 높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출처: 스포츠 조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