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스프리 홈페이지, 새로운 얼굴로 소비자와 만난다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76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제스프리 키위와 키위 영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www.zespri.co.kr)를 새단장한다. 

또한, 디지털 상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채널에서 공식 계정을 오픈할 계획이다. 

제스프리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쌩쌩UP!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새로운 제스프리 광고를 보고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선착순 1,000명에게 CU상품권을 증정하고,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의 윤민수 부장은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영양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있다. 이에 따라 키위의 영양학적 가치를 좀 더 널리 알리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새로운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채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전문적인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여 키위 섭취 문화를 확산해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키위는 과일 중 최고의 영양소 밀도를 자랑하는, 영양가 높은 과일이다. 영양소 밀도 지수는 과일 100g에 함유된 17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과 하루 권장 섭취량을 비교한 점수인데, 그린키위는 11.4점, 썬골드 키위는 18.7점으로서, 오렌지(8.1), 딸기(8.0), 레몬(7.0) 등 다른 과일보다 훨씬 높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출처: 스포츠조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