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베스토피아 "좋은 자몽 팁… 브랜드와 보관방법은"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3-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32

베스토피아 "좋은 자몽 팁… 브랜드와 보관방법은"


수입과일의 대표적인 과일로 분류되고 있는 자몽. 최근에는 덴마크 다이어트의 주요 구성 상품으로 소개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 알고 보면 자몽도 그 종류와 브랜드, 보관 방법 및 좋은 자몽을 고르는 방법 등이 따로 있다.

현재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자몽은 원산지마다 수입되는 시즌이 다르다. 플로리다산은 12월에서 이듬해 4월, 캘리포니아산은 5월에서 10월에 국내 유통되며 스위티를 비롯한 이스라엘산 자몽은11월에서 이듬해 5월까지 유통된다. 미국산 자몽은 루비레드, 스타루비, 플레임, 화이트가 주요 품종이며, 이스라엘산 자몽은 스타루비 품종인 자파(Jaffa) 썬라이즈 및 Jaffa스위티가 대표적이다.

 

이스라엘산 스타루비 자몽의 경우 탱탱하며 붉은 과육을 띄고 플로리다 자몽에 비해 더 빨간 색상을 띄고 있어 육안으로 보아도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며 크기가 조금 더 큰 것이 특징이다. 플로리다산 루비레드 자몽의 경우는 가장 보편화된 품종으로 단맛과 신맛이 잘 어우러지고 껍질이 얇고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좋은 자몽을 고르는 방법으로는 동그란 모양에 껍질이 탱탱하고 윤기가 나면서 묵직한 것을 고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또한, 자몽을 보관할 때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으로 기본으로 하면서 겨울에는 신문지에 싸서 보관하며, 여름철의 경우에는 폴리에틸렌 봉지에 넣어 냉장보관하면 보존기간을 높일 수 있다.

국내에 자몽을 수입하고 있는 업체로는 대표적으로 수일통상이 있다. 수일통상에서는 쇼핑몰 '베스토피아'를 통해 소비자 직거래를 하고 있어, 온라인을 통해 가정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국내(www.sooilltd.com), 해외(http://citruspages.free.fr) 홈페이지를 통해 자몽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한편 최근에 잦은 소개를 통해 청자몽으로 언급되고 있는 스위티자몽의 경우 화이트 자몽류에 속하며, 이스라엘 자파의 브랜드 상품으로 대표적인 자몽 중 하나이기도 하다.




출처: 데이터뉴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